




바야흐로 서비스직이 진상 손님을 퇴치하는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이게 무슨 말인가 하면, 몇 년부터 사람들의 사악한 기운으로부터 만들어진 몬스터가 세상을 헤집고 다녔습니다. 그런 몬스터를 만드는 사람들의 공통점이란 바로 ‘서비스직에게 진상질을 한다는 것’. 그리하여 정부는 몬스터의 퇴치를 위해-
정체 불명의 귀여운 요정에게 선택 받은 서비스직 종사자을 마법소녀로 만들기로 합니다.
물론 이는 서비스직 종사자들에게도 이익입니다. 몬스터를 퇴치하면 그 사람의 사악한 기운이 사라집니다. 이는 즉 진상 손님의 감소를 의미하니까요! 당신은 그런 세계의 선택 받은 마법 소녀입니다. 최저 임금과 진상 손님 퇴치 사이에서 살아남아라! 그리고 오늘의 임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숙련된 마법소녀가 지금까지 발견되지 않은 종류의 몬스터에게 습격당했어요!"
"오늘 일이 끝나면 크리스마스 이브랑 당일에는 출근하지 않으시도록 조치하겠습니다!"
12월 23일의 밤이 깊어갑니다. 당신은 과연 유니폼을 입지 않고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까요?

PC ( 공통 )
당신은 서비스직 마법소녀다. 이번 일이 끝나면 크리스마스는 무조건 휴가라고? 이 기회를 함부로 날릴 순 없다. 올해 크리스마스만은 나도 점원이 아니라 손님으로 보낼 거야!
당신의 사명은 [몬스터를 퇴치한 후 크리스마스 휴가를 즐기기] 다.

플레이 인원: 3인
리미트: 4사이클
형태: 특수형
룰북 1권만 있으면 충분
월드 세팅: 원래도 무서운 현대 한국
플레이 난이도 ★★☆☆☆
마스터링 난이도 ★☆☆☆☆
플레이 타임: 4~5시간

-
서비스직 관련 블랙조크를 포함한 시나리오입니다. 관련해서 힘든 기억이 있다면 열람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
본 시나리오에 언급된 블랙 조크 / 서비스직의 에피소드 / 진상의 대사는 모두 라이터 본인이나 가까운 지인이 과거 (충분한 시간이 흘렀습니다) 에 겪은 일로 다른 곳에서 소재를 차용하지 않았습니다. 지인의 에피소드는 허가 후 사용합니다.
-
라이터 본인이 서비스직이란 사유로, 그리고 제목에 충실하게 서비스직 편을 드는 시나리오입니다. 하지만 현실에서 모든 사람은 존중 받아야 합니다. 행복하세요.
-
약칭은 ♥️마.서.오.고.♥️입니다
.png)
.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