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은 물론 봄도, 여름도, 가을도 없는 세계. 그러나 한 해의 끝에 해당하는 1주와 새해의 2주, 도합
3주의 기간 동안 인간을 비롯한 대륙 상의 모든 생명체는 동면합니다.
그때에 동면하지 않는 몇 안 되는 인간인 PC는 세계의 중심인 천고의 숲을 지키는 숲지기입니다. 그런 PC에게 찾아오는 NPC는 매해 겨울을 함께 보내는데….
이번 3주의 겨울 역시 즐겁게 보낼 수 있을까요?

PC 1
당신은 천고의 숲을 지키는 숲지기다. 천고의 숲 안으로 사람들이 함부로 들어가지 않도록 막는 일을 하고 있다. 그래도 오늘부터 겨울. 세상의 모든 것들이 동면하는 주기가 왔으니 당신의 일은 좀 더 편안해질 것이다. 동면하지 않는 몇 안 되는 사람인 당신은 조금 지루할지도 모르겠으나, 당신을 종종 찾아오는 NPC가 있어 그리 외롭진 않을 것이다. 지난 세월 봐온 것에 의하면 NPC 역시 동면하지 않는 사람인 것 같았다. 하지만 앞으로 3주의 겨울 동안 뭘 한다지?
당신의 사명은 이번 3주의 겨울 동안 지루하지 않게 지내는 것이다.
— 이 세계의 모든 것, 즉 인간을 포함해 모든 생명체는 겨울 동안 동면합니다.
— 겨울은 단 3주. PC는 겨울이 되어도 동면하지 않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인간 중 하나입니다.
— PC는 7년 전부터 천고의 숲지기가 되었습니다.

플레이 인원 : 1인(+NPC 1인)
1인 ?사이클
플레이타임 : 3~7시간. RP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플레이 난이도 : ★
마스터링 난이도 : ★~★★
2권 데드루프 필요

-
소위 말하는 힐링 시나리오가 아니며, 완전한 해피엔딩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
핸드아웃 조사는 물론 RP가 중요한 시나리오입니다. NPC와 겨울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
1인 시나리오로 작성되어 타이만에 가까우며, PC와 NPC 상호 간 호감이 있거나 친근한 관계라면 어떤 관계든 괜찮습니다. 혐관 등 사이가 나쁜 경우에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
또한 GM을 따로 두고 NPC를 PC2로 한 2인 버전(http://posty.pe/ego1pc)도 있습니다.


